NEWS ROOM

이마트 대표 ‘가성비’ 와인 도스 코파스, 매그넘으로 즐겨보세요!
공유 프린트 2020.07.16

첨부파일:

이마트 대표 가성비와인 도스 코파스, 매그넘으로 즐겨보세요!



 

신세계 L&B7월 초, 국내 와인시장의 대표적인 가성비 와인도스 코파스 까베르네 소비뇽을 1.5리터 매그넘 사이즈로 출시했다.

 

도스 코파스는 20197월 병당 4,900원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으로 국내 첫 선을 보인 후, 4개월만에 백만 병 넘게 판매되며 와인업계에 큰 화제가 됐던 와인이다. 기존 와인애호가뿐 아니라 와인은 비싸다는 인식을 갖고 있던 대중 소비자들에게도 가성비 와인으로 어필하며 국내 와인 대중화에 방점을 찍은 브랜드로 평가 받고 있다.

 

이 같은 호응에 힘입어 도스 코파스 시리즈는 칠레 까베르네 소비뇽으로 첫 출시 후, 스페인 레드 블렌드, 칠레 샤르도네 등 다양한 산지, 품종의 와인으로 점차 저변을 넓히고 있다.

 

금번 출시한 도스 코파스 까베르네 소비뇽 매그넘은 검붉은 과일의 농축된 아로마와 힘이 넘치는 탄닌 맛의 밸런스를 가진 클래식한 칠레 레드 와인이다. 갈비구이, 스테이크, 바비큐 등 육류요리와 잘 맞으며 가족모임이나 캠핑 등 서너 명이 모인 자리에서 편하게 즐길 수 있다.

 

신세계 L&B 담당자는 도스 코파스를 사랑해준 고객들에 대한 보답으로 시리즈 중 가장 뜨거운 호응을 얻었던 까베르네 소비뇽을 선정, 일반 와인의 두 배 용량이지만 만원이 채 되지 않는 가격에 선보이게 됐다고 전하며, “최근 여러 가지 상황으로 두드러지고 있는 가성비 소비트렌드에 딱 맞는 와인이라고 소개했다.

 

도스 코파스 까베르네 소비뇽 매그넘은 전국 이마트 와인매장에서 9,8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소비자 문의 : 02-727-1685

보도자료 문의 : 02-2289-11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