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ROOM

편안한 순간에 즐기는 와인 꼬모 2종 출시!
공유 프린트 2020.07.06
편안한 순간에 즐기는 와인 꼬모 2종 출시!

 


 

 

집에서 편안하게 즐기기 좋은 꼬모 2종을 출시했다. 칠레에서 생산한 까베르네 소비뇽 와인과 이태리 피에몬테 지역 모스카토 와인이다. 꼬모 2종은 전국 이마트24에서 9,900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꼬모(Como)‘Convenient Moment’의 줄임말로, 와인을 즐길 수 있는 가장 적당한 순간을 뜻한다. 꼭 특별한 기념일이 아니더라도, 근사한 레스토랑이 아니더라도 각자가 가장 편안한 시간에 캐주얼하게 와인을 즐기는 분들을 위한 와인 브랜드다.

 

꼬모 까베르네 소비뇽은 칠레 와인의 명가 운두라가가 양조했다. 잘 익은 붉은 과실 향과 바닐라, 초콜릿, 담뱃잎, 헤이즐넛 등 오크 숙성을 통해 얻은 복합적인 향이 매력적인 와인이다. 풍부한 맛에 잘 다듬어진 탄닌이 더해져 부드러운 식감을 자랑하며 소고기 스테이크, 불고기 등 육류요리와 함께 마시기 적합한 레드 와인이다.

 

꼬모 모스카토는 5.5% 정도의 낮은 알코올 도수와 달큰한 맛 덕분에 와인이 아직 어색한 초심자들도 부담 없이 즐기기 좋은 와인이다. 밝고 투명한 금빛 색상의 와인으로 향긋한 아카시아와 자스민 꽃향기와 함께 프레쉬한 과실의 향기가 매력적이다. 입안에서 느껴지는 약간의 기포감이 청량감을 전해주며 입 안 가득 느껴지는 향기로운 아로마와 달콤하고 신선한 과실의 풍미가 조화를 이루는 와인이다. 다양한 디저트와 함께 즐겨도 좋고 시원하게 칠링해 와인만 즐겨도 좋다.

 

신세계 L&B 관계자는 최근 집에서 술을 즐기는 홈술, 홈캉스가 유행하면서 편의점에서 와인을 구매하는 고객들이 많이 늘었다. 저렴하고 품질 좋은 꼬모 2종을 통해 많은 사람들이 와인의 매력을 알아가길 희망한다라고 전했다.

 

소비자 문의 : 02-727-1685

보도자료 문의 : 02-2289-11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