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ROOM

남태평양의 휴양지 발리를 담은 발리 하이 로맨틱 시리즈 2종 출시
공유 프린트 2020.05.29

 

남태평양의 휴양지 발리를 담은 발리 하이 로맨틱 시리즈 2종 출시

 

 

신세계L&B는 세계적으로 각광받는 휴양지 발리의 낮과 밤의 전경을 그대로 담은 발리 하이 로맨틱 시리즈 2종을 출시했다. 두 맥주는 전국의 CU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세션 페일 라거 스타일인 발리 하이 로맨틱 데이 라거는 발리의 눈 부신 낮 풍경을 레이블에 그대로 담았다. 21일간 발효해서 가볍고 깔끔한 맛이 특징인 맥주로 독일의 허큘리스(Herkules) 홉으로 기분 좋은 쓴맛을 더한 라거 맥주다.

 

뮌헨 라거 스타일의 로맨틱 나이트 라거는 운치 있고 로맨틱한 발리의 저녁 풍경을 캔에 옮겨놓았다. 유럽산 두줄 보리를 이용해 28일간 발효시켜 깔끔하고 크리스피한 맛이 특징이며 독일의 허큘리스(Herkules) 홉으로 쓴맛을 더하고 스팔터 셀렉트(Spalter Select)홉을 넣어 화사한 꽃과 과일의 향을 더한 라거 맥주다.

   

발리 하이 브루잉(Bali Hai Brewing)1975년에 세워진 인도네시아를 대표하는 브루어리다. 40년 경력의 브루마스터와 최신식의 양조설비로 높은 수준의 제품들을 생산하고 있다.

  

신세계L&B 담당자는 요즘처럼 쉽사리 바깥으로 나가기 힘들 때, 집안에서 아름다운 발리의 해변과 여유로운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발리 하이 로맨틱 2종과 함께 홈술을 즐겨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발리 하이 로맨틱 데이 라거와 발리 하이 로맨틱 나이트 라거는 전국의 CU에서 4캔 만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소비자 문의 : 02-727-1685

보도자료 문의 : 02-2289-11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