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ROOM

와인, 예술을 만나다 - 하종현 화백과 아트앤와인 시리즈 출시
공유 프린트 2019.12.23

첨부파일:

와인, 예술을 만나다

하종현 화백과 아트앤와인 시리즈 출시 

 

 하종현 화백과 함께 선보이는 아트앤와인

미국의 부티크 와이너리 부켈라와 협업


 

부켈라 까베르네 소비뇽 아트레이블 X  Conjunction 07-09(2007년 작)

 

와인과 예술의 만남, 아트앤와인(Art&Wine) 시리즈의 세 번째 와인 부켈라 까베르네 소비뇽을 오는 17일에 출시한다. 부켈라 까베르네 소비뇽 아트레이블에는 하종현 화백의 ‘Conjunction 07-09(2007년작)’이 담긴다. 

  

하종현 화백은 1970년대 초반 이후 일관되게 진행돼 오고 있는 그의 <접합> 연작은 국내에서뿐 아니라 세계 미술계에서도 그 존재를 인정받고 있다. 영국의 저명한 미술 평론가인 에드워드 루시 스미스(Edward Lucie-Smith)는 “같은 경향의 서양의 작품과는 현격히 다른 세계를 구축하고 있다"고 평한 바 있다.

  

부켈라는 라틴어로 '입에 꽉 찬 맛'을 뜻하는 부켈라는 한번 마시면 잊기 힘들 정도의 맛과 완벽한 품질을 추구한다. 나파 밸리 최고급 와인의 우아함을 담아내기 위해 기존의 유리병과는 차별화된 아름다운 병을 디자인했으며, 일일이 손으로 밀랍 인장을 찍어 품격을 더한다.

 

2016년 빈티지는 부켈라가 추구하는 스타일을 가장 클래식하고 모범적으로 보여준다. 블랙베리, 무화과, 시나몬 스틱의 향이 은은하게 피어 오르며 입 안에서 잘 익은 과일의 진한 풍미와 우아한 미네랄리티가 느껴진다. 화사한 아로마와 깊은 맛을 두루 갖췄다. 까베르네 소비뇽은 부켈라의 플래그쉽 와인으로, 가장 우수한 포도만을 선별해 양조했으며 21개월 간 프랑스산 오크 배럴에서 숙성해 복합적인 풍미를 더했다. (소비자가 : 300,000/750ml)

  

아트 앤 와인 부켈라 아트레이블은 전국 이마트, 트레이더스, 신세계백화점, 와인앤모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문의 :신세계L&B 02-727-1685